53 0 0 7 0 0 4개월전 0

하얀 숨결 첫눈으로

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

책 소개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, 자연이 그려낸 풍경과 마음을 따뜻하게 적시는 시가 만났습니다. "하얀 숨결, 첫눈으로"는 눈 내린 세상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고, 그 순간의 감성을 시로 풀어낸 포토 시화집입니다. 첫눈의 설렘, 눈밭 위의 추억, 그리고 겨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그리움까지. 이 책은 눈과 함께 걸어온 시간들을 순백의 언어로 전하며 독자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선사합니다. 하얀 겨울의 풍경을 눈으로 즐기고, 시의 감성으로 느끼며, 짧지만 깊은 울림을 전하는 이 시화집은 차가운 계절 속 당신에게 따스한 숨결이 되어줄 것입니다. "하얀 숨결, 첫눈으로"와 함께 순백의 계절 속으로 발걸음을 내딛어 보세요. 겨울의 찬란한 이야기가 당신의 마음을..
책 소개

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, 자연이 그려낸 풍경과 마음을 따뜻하게 적시는 시가 만났습니다.

"하얀 숨결, 첫눈으로"는 눈 내린 세상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담고, 그 순간의 감성을 시로 풀어낸 포토 시화집입니다.

첫눈의 설렘, 눈밭 위의 추억, 그리고 겨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그리움까지.
이 책은 눈과 함께 걸어온 시간들을 순백의 언어로 전하며 독자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선사합니다.

하얀 겨울의 풍경을 눈으로 즐기고, 시의 감성으로 느끼며, 짧지만 깊은 울림을 전하는 이
시화집은 차가운 계절 속 당신에게 따스한 숨결이 되어줄 것입니다.

"하얀 숨결, 첫눈으로"와 함께 순백의 계절 속으로 발걸음을 내딛어 보세요.

겨울의 찬란한 이야기가 당신의 마음을 녹일 것입니다.
작가 소개
눈 내리는 풍경 속에서 삶의 조각들을 발견하고, 그 속의 감정을 언어로 풀어내는 작가.
자연이 그려내는 찰나의 아름다움과 마음 속 깊이 숨겨진 이야기를 엮어내며, 사진과 시를 통해 독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.

작가는, 겨울의 고요함과 첫눈의 설렘을 사랑합니다. 순백의 겨울 속에서 피어나는 감성을 독자들과 나누는 소중한 시화집입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