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 0 0 0 0 0 17일전 0

천자문으로 두뇌감각깨우기2권

펭돌이와 똑순이가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한자체험

책 소개 이 책은 펭돌이와 똑순이가 서울의 여러 장소를 탐험하며 천자문을 배워가는 두번째 이야기입니다. 각각의 장소는 한자와 연결되어 있어, 아이들이 한자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노량진 수산시장에서는 '물 수(水)'를 배우고, 국립현충원에서는 '아름다울 미(麗)'를 배웁니다. 펭돌이와 똑순이와 함께 여행하며 한자의 뜻과 느낌을 익힐 수 있어요. 즐겁게 서울을 탐험하며, 한자도 자연스럽게 배워보세요! 천자문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, 서울의 구석구석에서 보고 느낀 감정과 추억을 함께 떠올리며 한자와 친해지는 과정은 어린이 독자들에게도 기억에 오래 남는 경험이 될 거예요.
책 소개

이 책은 펭돌이와 똑순이가 서울의 여러 장소를 탐험하며 천자문을 배워가는 두번째 이야기입니다.

각각의 장소는 한자와 연결되어 있어, 아이들이 한자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노량진 수산시장에서는 '물 수(水)'를 배우고, 국립현충원에서는 '아름다울 미(麗)'를 배웁니다.

펭돌이와 똑순이와 함께 여행하며 한자의 뜻과 느낌을 익힐 수 있어요.

즐겁게 서울을 탐험하며, 한자도 자연스럽게 배워보세요!

천자문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, 서울의 구석구석에서 보고 느낀 감정과 추억을 함께 떠올리며 한자와 친해지는 과정은 어린이 독자들에게도 기억에 오래 남는 경험이 될 거예요.
이 책은 내비게이션 기억법과 장소 이미지를 통해 한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

작가는 일상 속 친숙한 장소들을 한자와 연결하여, 학습이 마치 탐험처럼 느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.

펭돌이와 똑순이와 함께하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내비게이션 기억법 장소 이미지를 활용해 한자와 자연스럽게 친해지기를 기대합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